일상 속 기록들/쇼핑

고양이 급수기 식수기 재구매템 "스마트 정수기 웰리2" 사용후기

누아드 2025. 2. 28. 19:31
728x90
반응형

우리 집주인님의 자동 급식기와 수반은 모두 바람펫에서 구매한 제품이다.

금액대가 좀 있긴 하지만 식기가 도자기로 되어있어서 위생에 좋고 휴대폰으로 연동이 되어서 내가 외출했을 때에도 밥은 잘 먹고 있는지 물은 잘 마시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마음이 정말 놓인다. 요번에 스마트 정수기가 나와서 사이트에 오랜만에 접속해 봤는데 자동급식기는 리뉴얼이 되어있다. 주인님이 쓰시는 건 리뉴얼 전 모델이지만 여전히 불만 없이 사용 중!

 

(좌)스마트 자동 급식기 밀리 (우)스마트 음수케어 웰리 수반

 

바람펫 앱으로 하루 식사량광 음수량, 지난주와 비교해서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까지 확인시켜 주기 때문에 주인님 건강케어가 한결 수월하다. 단 와이파이가 같은 곳에서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는 밥이나 물을 먹었는지 알람정도만 확인이 가능하다.

집에 따로 카메라를 두지 않아서 주인님이 집에 혼자 계실 때 어떻게 있는지 걱정되곤 했는데 알람이 오면 한결 마음이 편안하다. 

 

우리 주인님은 요로계 쪽이 약하고 예민한 성격이라 음수량이 특히 매우 중요하다.

그런데 요새 음수량이 좀 떨어진 것 같아서 다른 수반을 하나 추가하려고 알아보던 차에 웰리 수반이 새로 나온 걸 앱을 통해서 알았다. 2월 출시한 웰리 2!!! 2월이 거의 다 지나서야 알게 되었지만..😅

 

기존 웰리 수반을 몇 년간 사용해오고 있었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는 이미 있는 편이었고 2월 출시 이벤트로 오픈 특가 +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라 당. 장. 구. 매

당장구매해 당장결제해

스마트 정수기 웰리2 : 바람펫

 

[NEW] 스마트 정수기 웰리2 : 바램펫

반려동물 홈IoT 바램펫. 보이는 펫케어, 자동급식기 밀리. 실시간 음수량 확인, 자동급수기 웰리

www.varram.co.kr

2월 10일 부터 3월 3일까지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5,000원을 100% 지급!!! 글쓰고 바로 포토 구매후기 작성하러 가야지!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다.

자, 이제 언박싱을 해봐야겠지?

바람펫 스마트 정수기 웰리2 구성품

 

구매 옵션

필수옵션 : NEW 스마트 정수기 웰리 2 

추가옵션 : 코코넛 필터 세트(코코넛 3개 + 펌프폼 3개) / 

도넛 폼 필터 세트(도넛폼 6개 + 펌프폼 6개) / 

보호케이스

 

  • 기본 구성품 : 플레이트 / 실리콘커버 / 무선펌프(펌프폼필터 장착) / 도자기볼 / 웰리 2(저울) / 사용설명서 / 전원어댑터(웰리전용) / 청소솔 / 도넛폼필터 / 코코넛필터
  • 도넛폼필터 : 급수용 필터. 털, 이물, 먼지, 사료가루 거름용
  • 코코넛필터 : 정수용 필터. 유기물 흡착, 잔류 염소 제거, 불순물 감소

무선펌프에서 1차 여과를 하는 펌프폼과 실리콘펌프에서 플레이트로 2차 여과를 해주는 코코넛 필터와 도넛 폼 필터는 주기적으로 교체를 하려고 미리 구매해 뒀다. 1~2주에 한번 꼭 교체를 권장하지만 코코넛필터를 제외하고는 도넛폼과 펌프폼은 실제로 1차 여과라고 하기엔 촘촘하지 않아서 깨끗이 세척 후 확실히 건조하면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할 것 같긴 하다. 필터라고 하기엔 영..

바람펫 사이트 참조

 

스마트 정수기 웰리 2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점 중 하나가 바로 무선펌프로 물이 닿아도 상관이 없다는 것!

예전에도 분수처럼 물이 나오는 정수기를 썼었는데 물이 닿으면 안돼서 세척하기도 불편하고 금방 고장이 나서 얼마 못 가 버리게 되었는데 이건 매일 흐르는 물에 세척하고 펌프도 조물조물 빨아서 조립 후에 쓰면 되는 거라 사용자를 고려해서 만들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바람펫 웰리2 필터폼

 

바람펫 스마트 정수기 웰리2
바람펫 스마트 정수기 웰리2 보호케이스

 

보호케이스는 고양이님이 음수 하실 때 물튀김을 방지하기 위해서 좋은 것 같다. 바닥과 체결하는 부분이 있어서 흔들림 없이 고정돼서 좋았다. 잘못 힘을 주면 부러질 수도 있을 것 같지만 만족!

 

깨끗하게 세척 후에 설명서를 보고 조립을 했다. 전혀 어렵진 않았다.

웰리2와 휴대폰 연결 중

 

기존에 웰리를 사용 중이라 기기추가를 해서 웰리 2만 등록하면 되는 건 줄 알았는데 기기등록, 와이파이까지 다시 등록을 해야 한다. 이게 좀 까다로운데 처음부터 본인의 와이파이를 찾는 게 아니라 바람펫 와이파이를 잡아 설명서에 있는 비밀번호 10자리를 입력 후에 본인의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된다. 해보면 쉬운데 웰리 처음 등록할 때도 하루종일 씨름하다가 다음날 다른 블로그 글을 검색해 보고 등록할 수 있었다. 사이트든 앱이든 정확한 안내가 필요할 듯하다. 

 

주인님 컨펌 기다리는 중

 

물로 폴롱폴롱거리고 기계소음도 없어서 밤에 소리에 예민한 사람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제 주인님의 웰리 2 컨펌을 기다리는 중... 사실 물이 찰랑거리는 걸 보면 호기심이 생겨서 장난도 치고 물도 잘 마신다고 하는데 주인님께서는 예민보스이시다 보니 아직 경계만 가득하다. 웰리 2를 자리 잡아두고 이틀 정도 앱을 통해서 음수량을 체크했는데 기존 웰리 수반이 더 익숙한지 웰리2에서는 거의 물을 마시지 않았지만 새벽에 두세번은 웰리2를 이용했다. 그래도 지난주보다 음수량이 확실히 늘어서 다행이다. 앞으로 물 많이 마시자~ 우리 주인님🤎

728x90
반응형